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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역문화*

달리는 문화철도 소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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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징

  • 지하철의 일차적인 목적인 이동수단에서 벗어나 유럽을 중심으로 확산되고 있는 세계적인 문화 트렌드인 ‘문화적 이동성(Cultural Mobilities)’ 실현
  • 수익 위주의 상업광고로 채워져 있던 지하철 광고매체를 다양한 문화예술 행사의 정보제공 및 문화예술적 이미지를 담은 문화예술 전용 공간으로 조성
    • 총 13개 역사에 설치되어 있는 와이드칼라(37개), 레일형 전지 포스터(95개)를 비롯해 각 열차 내 벽면 상단 모서리 광고(1량 당 11개) 등 매체
  • 아트스테이션 조성(북한산우이, 솔샘, 정릉, 보문, 성신여대입구, 신설동 6개 역사)

문화지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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