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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활예술MC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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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활예술MCN 사업소개

서울시 전역에서 펼쳐지는 생활예술 콘텐츠를 발굴하고 확산시킬 생활예술MCN 크리에이터를 양성하여, 다양한 모습의 생활예술 현장을 기록하고 홍보하는 새로운 온라인 문화 플랫폼을 구축하고자 합니다.

생활예술MCN(Multi Channel Network) : 1인 미디어 에이전시에서 나아가 크리에이터 교육, 콘텐츠 제작, 홍보 등을 진행하며 크리에이터의 역량을 최대한으로 발휘 할 수 있도록 지원.

생활예술MCN 크리에이터: 1인 미디어로, 서울시 문화예술현장의 콘텐츠를 제작, 홍보하먀 ‘자발적 콘텐츠’를 지향하는 문화기획자.

  • 사업기간 : 2017년 1월 ~ 2017년 12월
  • 사업문의 : 생활문화교류팀 주자영, 강은정(02-3290-7423, 7428)

생활예술MCN 크리에이터 대상

미디어 제작 경험(기획, 촬영, 편집)이 있고, 생활예술 콘텐츠를 제작·확산하고자 하는 1인 크리에이터

생활예술MCN 크리에이터 역할

  1. 서울문화재단 내 사업별로 운영하고 있는 시민, 예술가 그룹 1,000명의 아무나PD를 활용한 다양한 문화콘텐츠 생산

    천명의 아무나PD 인력풀

    • 서울문화재단 홍보팀 시민기자단 : 6명
    • 서울거리예술축제 자원봉사자 ‘길동이’ : 350명
    • 서울형 예술가 교사(TA) : 200명
    • 생활예술매개자(FA) : 230명
    • 지원사업 모니터링단 : 80명
    • 시민청 시민기획단 : 50명
    • 남산 리뷰단 등: 100명
  2. 서울시민 누구나 생활예술을 즐기고 싶은 참여형 영상콘텐츠 제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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