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화와 예술로 행복한 도시 만들기 ”

  • home
프린트
  • 페이스북 아이콘
  • 트위터 아이콘
  • 링크복사

종료된 프로젝트

너를 담아내다 ; JUROKEY

  • 모금기간2021.08.02 ~ 2021.08.20
  • 남은기간 0일
  • 목표모금액1,500,000 원
목표금액 100%
보너스

프로젝트 상세소개



프로젝트 소개


음악이 아닌 다른 미디어를 통해 '주로키(JUROKEY)' 를 보여줄 수 있는 것이 무엇이있을까 고민을 많이 했습니다.

음악만으로 모든것을 표현하는 것이 아닌 보여지는 것을 통해 음악과 더불어 표현한다면 '주로키(JUROKEY)' 가 전달하고자 하는 메세지들을 더 알기쉽게 전달할 수 있지 않을까 고민하다가 앞으로 발매할 음악을 통해 새롭게 시작하는 '주로키(JUROKEY)'만의 색깔을 담은 비쥬얼 아트를 제작하면 좋겠다는 생각을 하여 이번 프로젝트를 진행하려고 합니다.


다채로운 영상들 속에서 ‘주로키(JUROKEY)’ 만의 매력을 지닌 비쥬얼 아트를 통해 다양한 대중들을 만나 볼 수 있는 프로젝트.


영상속에 숨겨진 ‘주로키(JUROKEY)’ 만의 가치관, 음악적 방향, 전달하고자 하는 메세지 등을 담아내어 처음 주로키(JUROKEY) 

접하는 분들에게 저희가 누구인지 각인시키는 비쥬얼아트를 제작할 것 입니다.



프로젝트 세부내용


8월에 발매 예정인 '거짓말일거 라고' 라는 곡을 라이브 영상 촬영을 통해 듣는 음악뿐만이 아니라 보여지는 음악까지 생각하고 있습니다.


음악을 단순하게 듣는것으로만 소비하지 않고, 눈으로 담아내어 '주로키(JUROKEY)' 가 노래와 영상을 통해 보여주고 싶어하는 이미지, 그리고 무엇을 이야기 하고 싶어하는지 등 '주로키(JUROKEY)' 가 한층 더 성장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 입니다.


음악을 제작하고 공연을 통해 보여지는 모습을 고민하면서 어떻게 하면 우리의 메세지들이 관객들에게 전달이 쉽게 되는지에 대해 고민해 그 것을 바탕으로 비쥬얼 아트를 제작할 것 입니다.

독특한 컨셉과 신비주의한 컨셉을 통해 보는 사람들에게 궁금증을 유발하고, 여러가지 본인들만의 상상력을 불러일으켜 각자가 상상하던 모습과 비슷할 수 도 있고, 비슷하지 않을 수 도 있지만 음악은 변하지 않고, 꾸준하게 성장해나가는 주로키(JUROKEY) 의 모습을 보실 수 있을 것 입니다.


음악, 비쥬얼, 미디어가 하나의 아이콘으로 형성되어 '주로키(JUROKEY)' 만의 색깔을 구축해 나아가 더 넓은 무대에서 펼쳐질 수 있는 밑거름이 될 것이라고 믿어 의심치않습니다.


들려주는 음악 + 보여지는 모습 + 전달하는 메세지 + 다양한 퍼포먼스 가 합쳐저 '주로키(JUROKEY)' 라는 아티스트를 보여줄 수 있는 프로젝트.


-세부 일정

8/1~8/20 기부금 모금

8/20~9/30 비쥬얼 아트 제작 업체 컨택

10/1~10/8 비쥬얼 아트 1차 미팅

10/9~10/16 비쥬얼 아트 2차 미팅 및 최종 컨셉 확립

10/16~11/30 비쥬얼 아트 제작 및 후작업, 최종 결과물 제작

- 추후 일정이 변경될 수 있음.


-사업 장소

비쥬얼 아트 회사


-참여자

1. 아티스트 : 주로키(JUROKEY)

2. 비쥬얼 아트 디렉터



기부금 활용 계획


기부금을 통해 비쥬얼 아트 제작 비용으로 사용할 계획입니다.


제작비 : 100% 

용도 : 공연 및 아티스트를 표현할 수 있는 비쥬얼 아트 제작





리워드 계획


1만원 리워드 : 프로젝트 관련 소정의 상품 1개

3만원 리워드 : 프로젝트 관련 소정의 상품 2개

5만원 리워드 : 프로젝트 관련 소정의 상품 3개

10만원 리워드 : 프로젝트 관련 소정의 상품 6개

30만원 리워드 : 프로젝트 관련 소정의 상품 8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