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안부 copy.png

제1유형 저작자표시 - 비영리 - 변경금지

연희에 물들다; 안부 공연

공연장소
연희문학창작촌 야외무대 ‘열림’
공연일시
2022. 7. 7.(목) 11:00 ∼12:00
공연내용
작가의 낭독과 음악 연주가 어우러진 야외 북콘서트
접수기간
2022-06-27 ~ 2022-07-06
문의
02)324-4600
선정기준
선착순
대상
인근 주민, 직장인, 어린이 등

공연 소개

7월 안부 copy.png

연희에 물들다; 안부

배해률 희곡작가, 이주혜 소설가의 7월의 테마 ‘안부’에 관한 선정 작품 소개 및 낭독에
피아니스트 조영훈과 첼리스트 조재형의 연주를 더한 북콘서트!

초여름의 녹음으로 가득한 연희문학창작촌에서 펼쳐지는 문학낭독과 클래식 음악의 아름다운 하모니,

북콘서트 '연희에 물들다'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출연진 소개

배해률.png

희곡작가 배해률

희곡 <7번국도>, <여기, 한때, 가가>, <서울 도심의 개천에서도작은발톱수달이 이따금 목격되곤합니다>, <사월의 사원> 등을 썼다.

이주혜.png

소설가 이주혜

읽고 쓰고 옮긴다. 2016년 창비신인소설상을 받으며 작품활동을 시작했다.
쓴 책으로 <자두> 옮긴 책으로 <나의 진짜 아이들> <우리 죽은자들이 깨어날 때> <모든 빗방울의 이름을 알았다> 등이 있다.

조영훈.png

피아니스트 조영훈

피아니스트 조영훈은 서울예술고등학교, 서울대학교 음악대학 학사 졸업 후 헝가리 국립 리스트 아카데미에서 석사학위를 받았다. 세계일보 음악콩쿠르 대상, 영산 음악콩쿠르 전체 대상, 음악춘추 콩쿠르 1위, 한국 리스트협회 콩쿠르 1위, 오사카 국제 음악콩쿠르(일본) 3위, 바르톡 국제 피아노 콩쿠르(헝가리) 2위와 특별상을 수상했다. 우크라이나 글린카 심포니 오케스트라, 헝가리 세게드 필하모닉 오케스트라, 페스티벌 앙상블 가우디움과 협연했다. 예술의전당, 세종문화회관, 성남아트센터, 스트라디움 등에서 독주회, 협연, 앙상블 및 기획공연에 출연했다. 현재 한국리스트협회와 아즈앙상블의 멤버로 활동 중이다.

조재형.png

첼리스트 조재형

섬세한 음악성과 파워풀한 음색을 동시에 가지고 있는 첼리스트 조재형은 선화예고 졸업 후 빈 시립음대를 거쳐 서울대 음악대학원에 우수한 성적으로 진학하여 음악대학원 전체 수석을 차지함과 동시에 음악대학원 최초로 전액장학금을 수여받았고, 윤영숙 교수의 지도아래 서울대 음악 대학원 박사과정을 수료하였다. 예고 재학시절 선화예고 오케스트라 수석을 역임하고, 부산MBC콩쿨, 한양대콩쿨, 음악저널콩쿨 등 국내유수의 콩쿨에서 입상하고 오사카 국제 콩쿨에서 현악 전체 3등으로 두각을 나타내었으며, 제2회 DMZ 연천국제음악제 Concerto Competition에서 우승하여 탁월한 실력을 인정받았다. 서경대학교, 명지대학교 강사 역임을 한 그는 현재 하늠쳄버, 서울 비르투오지, 라퐁텐 트리오 멤버로활동하고 있고, 선화예중·고, 계원예고, 백석예술대학교, 세종대학교 미래교육원에 출강하여 후학 양성에도 힘쓰고 있다.

7월 안부 copy.png
7월 안부 copy.png
연희에 물들다; 안부

연희문학창작촌 야외무대 ‘열림’

2022. 7. 7.(목) 11:00 ∼1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