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의 봄 공연
- 공연장소
- 시민청 B1 활짝라운지
- 공연일시
- 2023. 4. 6.(목) 12:00 ∼ 13:00
- 공연내용
- 청아한 정혜선의 목소리와 정다운의 뛰어난 건반 연주의 인디 공연
공연 소개

‘서울스테이지11_너의 봄’은 감성 어쿠스틱 듀오 제이레빗(J Rabbit)과 함께한다.
제이레빗은 정혜선, 정다운으로 구성된 인디 듀오로 다수의 OST를 비롯한 ‘Happy Things’,
‘요즘 너 말야’ 등 밝고 행복한 에너지를 주는 음악들을 통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서울스테이지11_너의 봄’ 공연은 계절의 시작인 봄날 너(당신)의 시작을 응원하는,
지친 일상 속 따뜻한 봄날 4월의 햇살과 같은 위로를 주는 콘서트로 하루의 중간 음악을 통해
다정한 응원을 건넨다.
[온라인 예약안내]
- 3/27(월) 09:00 부터 예약신청 버튼이 활성화 됩니다.
- 1인 2매까지 예약 가능합니다.
- 온라인 예약 진행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대한 동의를 받고 있습니다.
해당 내용에 동의 해주셔야 온라인 예약 진행이 가능한점 확인 부탁드립니다.
- 신청 후 관람이 어려우실 경우, 반드시 하루 전까지 취소 부탁드립니다.
※ 노쇼 2회 이상 누적 시 향후 '서울스테이지11' 공연 관람이 제한 될 수 있습니다.
[입장안내]
- 온라인 예약자는 입장대기 순서대로 입장하여 의자, 방석 자유롭게 착석가능합니다.
- 11:40분부터 온라인 예약자 대상 우선입장이 진행됩니다.
- 온라인 예약자는 11:45 까지 입장대기 해주셔야 우선입장이 가능합니다.
- 현장관람자는 11:45 부터 입장대기 순으로 입장 진행됩니다.
※ 11:45 부터 온라인예약자와 현장관람자 구분없이 오신 순서대로 입장이 진행됩니다.
온라인예약자 분들은 꼭 11:45까지 입장대기 부탁드립니다.
[유의사항]
- 시민청은 주차 공간이 협소하여 주차가 어렵습니다. 대중교통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공연이 진행되는 활짝라운지는 콘서트 전용 공연장이 아닌, 열린 공간입니다. 주변에 예기치 못한
소음이 발생할 수 있는점 양해 부탁드리며, 다른 사람의 관람에 방해가 되는 행동은 삼가 주시길 바랍니다.
- 개인의 소지품 및 귀중품 분실에 유의 부탁드립니다.
※ 시민청은 개인의 부주의로 인한 소지품 분실 및 도난에 책임지지 않습니다.
출연진 소개

제이레빗(J Rabbit)
제이레빗(J Rabbit)은 정혜선, 정다운으로 구성된 대한민국 인디 듀오이다. 대학 시절 함께 음악 작업을 하면서 팀을 구성하게 된 이들은 2010년 11월 싱글 ‘내일을 묻는다’를 발표해 정식 활동을 시작했다.
청아한 정혜선의 목소리와 정다운의 뛰어난 건반 연주를 비롯한 다양한 악기 연주로 리스너들에게 들려지면서 그룹의 이름을 알렸다. 제이레빗은 정규앨범 발매 와 OST 참여, 기업 콜라보 음원 제작 등 위로와 격려, 희망의 메시지를 담은 곡들을 꾸준히 발표하며 대중들과 소통하고 있다.


- 너의 봄
-
시민청 B1 활짝라운지
2023. 4. 6.(목) 12:00 ∼ 13:00
STAGE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