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화와 예술로 행복한 도시 만들기 ”

  • home
프린트
  • 페이스북 아이콘
  • 트위터 아이콘
  • 링크복사

종료된 프로젝트

러블리벗(Lovelybut)음반 제작과 뮤직비디오 제작

  • 모금기간2021.08.02 ~ 2021.08.20
  • 남은기간 0일
  • 목표모금액1,500,000 원
목표금액 14%
보너스

프로젝트 상세소개



프로젝트 소개

러블리벗(Lovelybut) 새음반 "너와 헤어지는 일은 소용없는 일" 음반 제작과 뮤직비디오 제작 프로젝트입니다.


러블리벗(Lovelybut) 음반 발매와 함께 공개한 뮤직비디오는 거의 리릭비디오를 제작하였는데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서 음악과 어울리는 완성도 있는 뮤직비디오를 제작해서 감성과 감각의 조화로움이 한층 더 성장한 음반을 만들고, 대중에게 더 공감되는 감동을 전할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프로젝트 세부내용

러블리벗(Lovelybut)의 새음반 "너와 헤어지는 일은 소용없는 일" 은 2021.6월에 발매한 "바람, 너 때문에"의 가창자인 '김수연'이 보컬로 참여한 음반입니다.
미성숙한 사랑에 관한 곡으로 어리고 여린 사랑을 애절하고 애틋하게 노래한 곡입니다. 가사와 곡의 전개가 인상적이며 소녀의 첫사랑처럼 안타깝지만 아름다운 슬픔으로 여운이 느껴지게 만든 노래입니다.
차가움과 따뜻함, 소녀의 풋풋함과 더불어 깊은 감성을 표현하는 매력의 목소리 "김수연"이 노래하는 "너와 헤어지는 일은 소용없는 일" 은 사랑과 사람과의 관계에 서툰 마음을 위로하고 위안을 주기를 바라는 뜻이 담긴 곡입니다. "성장통"이 느껴지는 사랑과 마음의 그 감정선의 변화를 섬세하게 표현하는 편곡으로 러블리벗(Lovelybut)감성의 음악이 각인되는 음반이기를 기대합니다.

러블리벗(Lovelybut) 의 신보 "너와 헤어지는 일은 소용없는 일" 의 녹음 장면입니다. 가수로 참여한 보컬 "김수연" 의 녹음하는 모습입니다.



"너와 헤어지는 일은 소용없는 일" 의 이 감성과 의미를 전하기 위해서는 뮤직비디오 제작이 필요하고 가사로 전개한 리릭 영상이 아닌 조금 더 예술적인 접근과 심리의 묘사가 더 풍부하고 자유스러운 애니메이션으로 제작되기를 바라게 되어 프로젝트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2021년 1월에 발매한 "종이비행기(Paper Plane)의 리릭 뮤직비디오를 제작한 '마해리" 디렉터가  참여하고 그녀의  프로젝트팀의 협업으로 완성도있는 뮤직비디오가 제작되어 러블리벗(Lovelybut) 음악과의 의미 있는 만남이 기대됩니다.
같은 동작을 반복하지만 배경에 변화를 줘서 여자의 마음을 표현하는 루프 애니메이션이나 스토리텔링이 있는 시놉시스의 전개로 표현되는 애니메이션으로 제작될 수 있게 구상중입니다.
현재 참고할 만한 레퍼런스의 뮤직 비디오의 이미지들을 준비해보았습니다.

뮤직비디오 레퍼런스 첫번째, 루프 애니매이션의 이미지입니다. "나이트오프(Night Off)-예쁘게 시들어 가고 싶어 너와"  의 뮤직 비디오의 한 장면입니다.


뮤직 비디오 레퍼런스 두번째, 스토리텔링이 있는 애니메이션입니다. "Miso-Take Me"  뮤직 비디오의 한 장면입니다.


추후에 변동 사항이 있을 수 있겠지만, 조금 더 음악과 어울리는, 퀄러티가 높은  영상으로 감동이 느껴지는 컨텐츠로 변화할 것이라고 예상됩니다.
완성도는 시간과 비용이 중요하니 프로젝트의 성공을 소망하고 희망합니다.

"너와 헤어지는 일은 소용없는 일" 의 뮤직비디오는 디테일을 살려 연출한 영상으로 제작하여, 믿고 듣는 음악과 더불어 믿고 보는 음악을 만드는 아티스트로 자리잡기를 바래봅니다.

소소함이라고 하나 절대 소소하지 않는 마음들이 모아서 만든 기적을 담은 음반과 뮤직 비디오를 통해  정성 가득한 음악을 만들고 러블리벗(Lovelybut)의 음악을 응원하고 사랑해주시는 분들께 직접 감사함을 전달할 수 있는 뜻깊고 의미 있는 프로젝트로 음악을 만드는 기쁨과 감동을 느껴 계속 좋은 음악을 향해 나아갈 힘을 얻을 기대를 합니다.


기부금 활용 계획

"너와 헤어지는 일은 소용없는 일" 은 보컬 녹음만 완료된 상태라서 남은 악기 녹음, 믹스&마스터 비용, 음반 쟈켓 디자인, 편집과 홍보, 뮤직비디오 제작비.리워드제작비용으로 기부금을 활용할 계획입니다.

기부금 (150만원)

뮤직비디오 제작 800000
리워드제작       350000
믹스 & 마스터    200000
음반 쟈켓 디자인 편집 홍보 150000


리워드 계획

참여해주신 모든 기부자분들의 성함을 뮤직비디오 엔딩 크레딧에 올려서  그 귀한 마음과 정성을 기억하겠습니다.

1만원 이상 기부 시 프로젝트 관련 소정의 상품 1개
5만원 이상 기부 시 프로젝트 관련 소정의 상품 2개
10만원 이상 기부 시 프로젝트 관련 소정의 상품 3개

러블리벗(Lovelybut)의 캐릭터 또는 로고가 들어 간 프로젝트 관련 소정의 상품과 이번 프로젝트를 위해서 준비한 상품을 프로젝트에 참여해주신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담아 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