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 기관소개
- 공모신청
- 시민참여
- 공간소개
- 사업소개
- 새소식
- 정보공유
- 정보공개
- 부조리통합신고
- 인권침해구제안내
평가대상년도 | 경영평가 등급 | 점수 (100점 만점) |
비 고 |
---|---|---|---|
2008년 | 나급(160%) | 86.98점 | ※ 최우수개선기관 선정 |
2009년 | 나급(150%) | 86.90점 | |
2010년 | 나급(210%) | 90.55점 | |
2011년 | 나급(220%) | 89.79점 | 우수기관 선정 |
2012년 | 나등급(190%) | 87.55점 | |
2013년 | 다등급(130%) | 84.95점 | |
2014년 | 가등급(250%) | 91.33점 | |
2015년 | 나등급(220%) | 88.21점 | |
2016년 | 가등급(275%) | 92.88점 | |
2017년 | 다등급(100%) | 82.43점 | |
2018년 | 나등급(190%) | 86.62점 | |
2019년 | 나등급(160%) | 85.21점 | |
2020년 | 나등급(190%) | 86.71점 |
평가대상년도 | 시민만족도 평가 점수 (SI-CSI) |
비 고 | |
---|---|---|---|
2007년 | 70.3점 | 최우수 개선기관 | |
2008년 | 79.6점 | ||
2009년 | 82.7점 | ||
2010년 | 88.3점 | ||
2011년 | 92.4점 | 시민만족도 우수기관 선정 | |
2012년 | 91.8점 | 시민만족도 최우수기관 선정 | |
2013년 | 92.0점 | 시민만족도 최우수기관 선정 | |
2014년 | 95.1점 | ||
2015년 | 96.6점 | ||
2016년 | 상반기 | 97.9점 | |
하반기 | 97.5점 | ||
2017년 | 93.9점 | ||
2018년 | 93.6점 | ||
2019년 | 94.2점 |
평가대상년도 | 대표평가 결과 | 대표이사 성과계약 달성정도 |
---|---|---|
2013년 | A등급(220%), 88.2점 | 28.75점(30점 만점), 96% 달성 |
2014년 | S등급(265%), 93.93점 | 30.0점(30점 만점), 100%달성 |
2015년 | A등급(220%), 89.11점 | 15.0점(15점 만점), 100% 달성 |
2016년 | S등급(250%), 90.63점 | 15.0점(15점 만점), 100% 달성 |
2017년 | A등급(125%), 86.18점 | 15.0점(15점 만점), 100% 달성 |
2018년 | A등급(190%), 86.99점 | 15.0점(15점 만점), 100% 달성 |
2019년 | B등급(130%), 84.81점 | 15.0점(15점 만점), 100% 달성 |
2020년 | A등급(160%), 86.19점 | 15.0점(15점 만점), 100% 달성 |
평가대상년도 | 평가점수 (100점 만점) | 비고 |
---|---|---|
2020 | 91.15 | 8위 |
2019 | 77.75 | 7위 |
2018 | 82.64 | 5위 |
2017 | 87.75 | 5위 |
2016 | 87.44 | 1위 |
2015 | 84.75 | 4위 |
전체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