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카이브
14 | 여름 보관소 | 임현영 |
13 | 디지털 전환과 문학의 언어 | 심지섭 |
12 | 주문을 주문하나니 | 도우리 |
11 | 문학으로 돌보는 계절과 시간 | 성용희 |
10 | 낙서처럼 맛있는 선 | 남선미 |
9 | 《비유》 파편 커스터마이징 | 차현준 |
8 | 우리가 ‘우리’로 만나는 곳 | 임고은 |
7 | 모과 한 알 | 장은정 |
6 | 세계와 겨울 | 민병훈 |
5 | 다른 것이 보이는, 달라 보이는 | 소영현 |
1
2
에디토리얼 |
|||
---|---|---|---|
너와 나의 시차 | 성연주 | 2025/09/03 |
시와 소설 |
|||
---|---|---|---|
시 |
|||
모스맨 관찰기 | 유선혜 | 2025/10/01 | |
Monster Chamber | 유선혜 | 2025/10/01 | |
오픈 하우스 | 이새해 | 2025/09/17 | |
모든 곳을 환영함 | 이새해 | 2025/09/17 | |
소설 |
|||
온리 차일드 | 남의현 | 2025/09/03 | |
쉽게 잘 살고 싶다 33화 | 최미래 | 2025/10/15 |
어린이·청소년문학 |
|||
---|---|---|---|
동시 |
|||
춥지법 | 정준호 | 2025/10/15 | |
오늘은 어떤 저녁이 올까? | 정준호 | 2025/10/15 | |
동화 |
|||
우리끼리 | 이정란 | 2025/10/15 | |
여름의 씨앗 | 민지인 | 2025/10/01 |
리뷰와 비평 |
|||
---|---|---|---|
리뷰 |
|||
우리는 기후 악당이 되지 않을 거야
진형민의 『왜왜왜 동아리』 정은숙의 『그래도 사랑을』 배미주의 『너의 초록에 닿으면』 |
김젬마 | 2025/10/01 | |
경계를 존중하며 살아가는 생명의 자리
성명진의 『밤 버스에 달이 타 있어』 |
우경숙 | 2025/10/01 |
연계/확장 |
|||
---|---|---|---|
해상도 높은 장면 |
|||
'윙크 워크숍(가제)을 위한 워크숍' 옆에서 뒤에서 | 이윤정, 김시원 | 2025/09/17 | |
비평 교환 |
|||
미술 영어와 기계번역은 전복을 꿈꿀 수 있는가? | 고아침 | 2025/09/03 | |
불투명한 말-몸
퀴어를 번역하(지 않)는 방식들 |
문호영 | 2025/09/03 |
사회/커뮤니케이션 |
|||
---|---|---|---|
판도: 기획을 기획하다 |
|||
소설의 생명력 | 양종욱 | 2025/10/15 | |
문학하는 사람들 |
|||
협업들에 대한 소고 | 한유주 | 2025/09/17 | |
점선과 부등호 | 양근애 | 2025/09/17 |
14 | 여름 보관소 | 임현영 |
13 | 디지털 전환과 문학의 언어 | 심지섭 |
12 | 주문을 주문하나니 | 도우리 |
11 | 문학으로 돌보는 계절과 시간 | 성용희 |
10 | 낙서처럼 맛있는 선 | 남선미 |
9 | 《비유》 파편 커스터마이징 | 차현준 |
8 | 우리가 ‘우리’로 만나는 곳 | 임고은 |
7 | 모과 한 알 | 장은정 |
6 | 세계와 겨울 | 민병훈 |
5 | 다른 것이 보이는, 달라 보이는 | 소영현 |